[광안리] MILLAC THE MARKET (민락 더 마켓) (2022.12.04)

2023. 1. 4. 21:22국내/여기저기

728x90
반응형

차도 있겠다 오랜만에광안리에 왔다.
광안리 공차에서 공부도 하고 웹툰도 보고 하면서 밤이 되길 기다리다가...

창밖을 봤는데 너무 이뻤다.
트리랑 광안대교 불빛까지 ㅎㅎ
이래서 겨울이 좋다 (물론 나는 따뜻한 곳에서 지켜보는 입장이여야함)

슬~ 출출해지기 시작해서 뭐라도 먹으려고 나왔다가 엄청 큰 건물을 발견했다.
이름은 민락 더 마켓
영어로 표기하면 Millac The Market

(한글로 밀락 더 마켓이라고 쓰는 사람들이 많은데, 한글의 로마자 표기법에 따르면 음운변화를 나타내서 표기해야하므로  millac이 된것이다. 고로 한글로 표기할때는 민락 더 마켓이 맞는 표현이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안에서 밖을 보면 광안대교가 바로 보인다.
밖에서 보는 미관도 이쁜듯

딱 뒤로 돌아서 보면 이런 풍경~

내부는 이렇다.
반려동물을 여기에는 데려올수있으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아~ 나는 이런게 너무 좋다 ㅎㅎ 참 ㅎㅎ 이쁜 ㅎㅎ

이러고 계단을 쭉 올라오면 이런 사인이 있다.

이 뒤쪽으로는 음식점들이 많다

스타벅스도 있고
뒤쪽으로 가면 술집들도 많다

블랑 ppl아닙니다~

먹고싶은게 참 많았지만... 국밥을 위해 참았다.

이거는 진짜 먹고싶었다. 벌집아이스크림...!!! 근데 참음ㅋ 조금 힘들었다.

안에 횟집도 있음

다 돌아보고 와서 사진한장 딱 찍었는데 이쁘다
근데 프레임에 다 가려서 그렇게 깔끔하진 않았음.

불꽃놀이 좌석도 예약으로 받나보다
비록 나와는 관련없었지만 ㅎㅎㅎ

다음에 각잡고 먹으러 여기 오면 좋을 듯 하다 ㅎㅎ

728x90
반응형